- [Global view] 새로운 시도로 소비자를 사로 잡다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질 샌더, 칼 라커펠트, 루에나 바틀리, 요지 야마모토…… 과연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익히 들어봤던 유명한 디자이너임에는 틀림없다. 그렇다면, 루이비통, 에비앙, 푸마, H&M, 소니PSP, 아디다스와 언급했던 디자이너들을 연결시킨다면 그들의 또...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1)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현실 고객 경험으로 브랜드 경쟁력 세우는 미디어 전문 솔루션 회사_올이즈웰(ALLISWELL)대표 한주원&오민석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
- 굽네 맵단짠 칩킨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맵고 달고 짭짤한 치킨은 어떤 맛일까? 굽네 치킨이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를 기념해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 [어텐션, 크리에이터] 버추얼 아이돌부터 공무원까지. 마케터들이 주목할만한 버튜버(버추얼 유튜버) 채널 4
- 2023.09.04 12:00 | CHEIL WORLDWIDE
- 버튜버란 가상을 뜻하는 버추얼(virtual)과 유튜버(YouTuber)의 합성어로, 유튜브 채널에서 콘텐츠를 보여주거나 소통하는 가상의 유튜버를 말한다. 첨단 그래픽 기술로 만들어진 영혼 없는 버추얼 휴먼이 관심을 잃는 사이에도, 본인만의 색깔과 콘텐츠로 소통하는...
- 불투명한 중고차 시장 속 투명을 찾는 집요함
- 2023.08.28 12:00 | the AD
- 중고차 구매는 항상 긴장되고, ‘완전 무사고’라는 말은 언제나 의심스럽다. 중고차 시장의 정보 불투명성을 파훼하고자 <중고차 숨은 이력 찾기>라는 서비스를 런칭한 헤이딜러가 시네마틱한 광고를 통해 투명을 찾는 집요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